PR

뉴스 및 공지

지란지교시큐리티의 기업소식, 언론보도 등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검색어 입력폼
검색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 솔루션 '새니톡스(SaniTox)'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1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니톡스는 문서 기반의 표적형 악성코드에 대응하는 솔루션이다. 콘텐츠 무해화(CDR) 기술로 파일 구조를 분석해 악성코드로 활용 가능한 액티브 콘텐츠 영역만 탐지, 제거(비활성화)해 문서의 원본성을 보장한다.

 

새니톡스는 일체형 장비에서 웹 API, 파일서버(SMB, FTP) 등 다양한 연동 인터페이스를 동시 지원하며 무해화 결과에 대한 상세 리포트를 제공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 관계자는 “문서기반 악성코드에 대한 기존 보안 솔루션 대응 한계로 CDR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금융, 기업, 공공 등 다양한 사업 군에서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며 “새니톡스는 SDK, 어플라이언스 2가지 라인업을 기업, 공공, 금융 등 사업군별 대표 고객에게 공급됐다”고 말햇다.

 

이상준 지란지교시큐리티 신기술융합사업부 이사는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을 통해 새니톡스의 CDR 기술력과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며 “GS인증 획득과 함께 조달청 등록을 준비하고 있으며 조달청을 통해 공공 제품 구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공공 분야에서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공격적인 영업마케팅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전문보기]

등록일 : 2018-10-23   |  조회수 : 267

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지난 11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신한DS 베트남(이하 신한 DS VN)(법인장 이광식)과 베트남 정보보안 시장 개척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번 제휴를 통해 신흥 IT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 현지에 특화된 정보보안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양사의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글로벌 사업 확대를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신한DS VN은 신한금융그룹이 글로벌 ICT 사업 확대를 위해 지난 8월 설립한 신한DS의 베트남 현지법인으로, 신한금융그룹 현지 그룹사 대상 글로벌 ICT서비스 제공 및 베트남 금융 ICT 시장 진출, 디지털 금융사업 모델 발굴 및 추진 등 3대 전략을 중심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지난 2004년부터 일본 중심의 해외 사업을 추진해왔으며, 현재 일본 내 4,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 메일보안 솔루션의 주요 벤더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목표로,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신사업인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CDR) 솔루션 ‘새니톡스’를 중심으로 동남아 시장 진출을 모색해왔다. 베트남 금융 시장 내 탄탄한 네트워크를 갖춘 신한 DS VN과의 이번 협력을 통해 베트남 금융권 시장을 중심으로 한 신규 사업 기회를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광식 신한DS VN 법인장은 “국내에서 제품의 기술력 및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는 지란지교시큐리티와 베트남 현지 인프라와 파트너 네트워크를 갖춘 신한DS VN과의 시너지를 통해 베트남 금융기관에 최적화된 ICT·정보보안 서비스를 발굴·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베트남은 최근 여러 보안사고를 겪으며 보안의 필요성부각되고 있고 ICT분야의 투자가 확대되고 있는 신흥 IT 시장”이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ICT 및 정보보안 분야에서 쌓아온 각 사의 노하우와 역량을 발휘해 베트남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전문보기]

등록일 : 2018-10-15   |  조회수 : 225

사내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공유하기 위한 보안파일서버를 찾고 있는 소상공인, 중소기업이라면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는 것도 괜찮겠다. 서비스 이용료의 70%를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2018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사업’에서 보안파일서버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에서 주관하는 이 사업은 국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정보화 수준 향상과 클라우드 시장 확산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포털(cloudsup.or.kr)에 등록된 클라우드 제품 도입시 이용료의 최대 70%(최대 1년간 264만원)를 지원한다.

 

지난해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의 클라우드 도입 지원에 이어 올해 전국 소상공인·중소기업으로 확대 시행된다.

 

이 사업을 통해 지란지교시큐리티는 기업 문서의 안전한 저장과 공유를 지원하는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최대 지원율이 적용된 기업으로 오피스하드 클라우드 도입시 이용료의 7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는 국내 보안파일서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오피스하드VEX’의 클라우드 버전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 통합관리, 대내외 문서 공유, 형상관리로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하다. 파일 직접편집, 보안 검사, PC백업 기능으로 랜섬웨어를 비롯한 악성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온라인 신청으로 24시간 이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전문 유지보수,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지원해 IT 전문인력 없이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

 

홍진영 지란지교시큐리티 문서보안사업부 사업부장은 “초기 도입 비용 및 인력 자원의 제약으로 솔루션 도입을 망설였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운영 부담을 해소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본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서비스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를 통해 보안 기반의 체계적인 문서관리, 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보급·확산을 위해 개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공급기업으로서의 영업마케팅을 강화한다.

 

[기사전문보기]

등록일 : 2018-07-23   |  조회수 : 859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문서중앙화 다큐원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다큐원은 사내 임직원의 PC에서 생성되는 모든 문서의 로컬 저장을 금지하고 중앙서버로 이관, 통합 관리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로컬PC 및 기타 저장 매체제어, 보안필터, 반출승인 등 보안 기능을 통해 기업 데이터 관리의 보안성을 높인다. 또한 협업폴더, 태그검색, 버전관리-백업 복구 등 편의기능을 통해 문서중앙화 도입 시 제약사항이었던 업무 생산성 및 편의성을 충족시켰다.

 

나라장터는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으로 제품의 기술력 및 품질 심사를 거쳐 엄선된 제품 및 서비스만 등록 가능하다. 이번 조달 등록을 통해 다큐원은 문서중앙화 부문에서의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공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다큐원은 GS인증의 상위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으며, 제4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홍진영 지란지교시큐리티 문서보안사업부 사업부장은 “내부 정보유출 방지, 문서관리뿐만 아니라 최근 랜섬웨어 대응방안으로도 문서중앙화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조달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공공기관의 다큐원 도입 절차가 빠르고 간소화된 만큼 공공분야에서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을 수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 전문보기]

등록일 : 2018-06-25   |  조회수 : 3416

2018 상반기 히트상품 고객만족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제이볼트 플러스'는 기업의 메일 데이터 관리와 보안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돕는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이다.  

제이볼트 플러스는 기업의 도입 목적에 맞춰 △메일 데이터 저장·관리 △검색 △컴플라이언스 대응 등에 최적화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이 솔루션은 기업별 정책에 맞춰 다양한 수집설정을 지원한다. 메일 데이터는 중복되는 것을 제거한 후 원본 데이터의 용량을 최소화한 '압축 저장' 방식을 적용한다. 이를 통해 스토리지 비용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일반 메일 뿐만 아니라 대용량 첨부파일 링크의 저장·색인 기능도 제공한다.  

세분화한 검색 기능은 이 솔루션의 강점이다. 본문내용, 첨부파일 내용, 개인정보 등으로 세분화한 '다중 조건 검색'으로 검색 데이터의 정확성을 높여준다. 또 목적에 맞는 빠른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이 솔루션은 감사·보안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위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아카이빙 시 원본메일은 암호화해 안전하게 저장된다. 지란지교시큐리티 관계자는 "최근 기업의 감사가 강화되면서 비즈니스 데이터가 유통·저장되는 이메일에 대한 관리를 강화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이러한 시장 변화가 이메일 아카이빙 수요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전문보기]

등록일 : 2018-06-25   |  조회수 : 17891
현재페이지 1 2   3   4   다음 맨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