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뉴스 및 공지

지란지교시큐리티의 기업소식, 언론보도 등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지란지교시큐리티,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사업’ 보안파일서버 공급기업 선정  
등록일 : 2018-07-23  |  조회수 : 860

사내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공유하기 위한 보안파일서버를 찾고 있는 소상공인, 중소기업이라면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는 것도 괜찮겠다. 서비스 이용료의 70%를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2018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사업’에서 보안파일서버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에서 주관하는 이 사업은 국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정보화 수준 향상과 클라우드 시장 확산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포털(cloudsup.or.kr)에 등록된 클라우드 제품 도입시 이용료의 최대 70%(최대 1년간 264만원)를 지원한다.

 

지난해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의 클라우드 도입 지원에 이어 올해 전국 소상공인·중소기업으로 확대 시행된다.

 

이 사업을 통해 지란지교시큐리티는 기업 문서의 안전한 저장과 공유를 지원하는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최대 지원율이 적용된 기업으로 오피스하드 클라우드 도입시 이용료의 7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는 국내 보안파일서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오피스하드VEX’의 클라우드 버전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 통합관리, 대내외 문서 공유, 형상관리로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하다. 파일 직접편집, 보안 검사, PC백업 기능으로 랜섬웨어를 비롯한 악성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온라인 신청으로 24시간 이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전문 유지보수,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지원해 IT 전문인력 없이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

 

홍진영 지란지교시큐리티 문서보안사업부 사업부장은 “초기 도입 비용 및 인력 자원의 제약으로 솔루션 도입을 망설였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운영 부담을 해소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본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서비스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를 통해 보안 기반의 체계적인 문서관리, 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보급·확산을 위해 개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공급기업으로서의 영업마케팅을 강화한다.

 

[기사전문보기]

이전 현재페이지 3 / 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