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생생한 최신 소식과 알림을 전달합니다.

2023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 하이라이트 보기
제이스2023-07-27

안녕하세요, 마케터 제이스입니다. 오늘은 지난 7월 14일에 진행된 '2023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 이야기를 전하려고 해요! 

 

7월 14일 금요일 엄청난 폭우가 예상된 가운데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를 진행했습니다.
판교 사옥 이전 후 처음 진행되는 파트너 데이였기에 호우 예보가 야속했는데요. 행사 전부터 설렘 반 걱정반으로 준비했습니다. 
전날까지도 행사를 준비하며 하늘에 구멍이 난 것처럼 쏟아져 내리는 비를 보며 ‘비야 제발 그쳐라~’를 얼마나 속으로 빌었는지 몰라요.

 

 

행사 시간이 점점 가까워지는데 빗줄기가 약해지며 파트너 분들이 한두 분씩 도착하셨어요~
먼저 도착하신 분들은 스몰 네트워킹 시간을 가지시기도 했고요!
 


 

그렇게 행사가 시작되니 그간의 걱정이 무색하게 모든 자리가 채워졌답니다. 
궂은 날씨 속 약속대로 방문해 주신 파트너님들 생각하면… 눈물 납니다!!

 

 

 

회사 전체를 대표하여 문서사업본부 홍진영 이사님께서 환영 메시지를 전하며 파트너 데이의 막이 올랐습니다! 
 

 

 

파트너 데이의 발표 세션은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었는데요. 
공공, 기업, 소호·중소 고객 군 별 영업 전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공기관을 집중 공략할 ‘국정원 정보보안 관리실태 평가 완벽대비! 

 

필수 보안 솔루션’ 발표의 첫 주자! 문서 사업본부 영업2팀 박국진 팀장님이 마이크를 잡으셨는데요. 첨부파일 악성코드 대응 CDR 기술 기반의 새니톡스(SaniTOX)야말로 제로 트러스트 관점에서 공공이 가장 중요한 문제로 꼽고 있는 랜섬웨어 대응하는데 가장 알맞은 솔루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공공에서 지금 정보보안 관리실태 평가의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새니톡스를 찾고 계신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새니톡스 자세히 보기 클릭!
 

 

 

이어 계속해서 공공 세션에서는 메일사업본부 영업1팀 이효진 팀장님이 머드픽스(MudFix) 솔루션을 소개해 주셨는데요. 
 

실제 공공에서는 을지연습 사이버테러 대응 분야에 해킹 메일 및 악성 메일 대응 훈련을 포함하고 있고, 2017년 미래창조과학부에서는 사이버위기 대응 모의훈련을 통해 사이버 공격에 대한 대응력을 더욱 높이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이 ‘악성 이메일 모의훈련’ 솔루션 머드픽스야 말로 공공 훈련 필수재라는 사실을 파트너님들께 다시 한번 상기시켜 드렸답니다.


▶머드픽스 자세히 보기 클릭!
 

 

 

다음으로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 설득력을 높이는 세일즈! 성공 사례로 보는 기업 보안 전략’ 세션이 이어졌습니다.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하는 문서사업본부 영업1팀의 박현숙 팀장님이 문서중앙화 솔루션 다큐원(DocuONE)의 3개년 실적을 공유했는데요. 3개년 공공부문 문서중앙화 도입 순위 1위 제품 다큐원의 ‘쉽게 무너지지 않는 공든 탑’ 전략으로 앞으로의 비전을 소개했답니다. 그리고 어떤 이유로 고객이 다큐원을 도입했는지 사례를 나누며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솔루션을 이해하는데 더욱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다큐원 자세히 보기 클릭!
 

 

 

다음으로는 모바일사업본부 영업팀 김주환 과장님이 앞으로 다가올 국내 모바일 시장 변화에서 MDM 솔루션 모바일키퍼(MobileKeeper)가 새로운 패러다임과 기준이 될 것을 예고했는데요. 김 과장님은 MDM 법인단말 전용 특화기능에 주목해야 하는 점을 소개하며 Android EMM 플랫폼이 강제화는 시점이기에 갈수록 늘어가는 법인단말 보안에 철저한 대비가 필요함을 강조했습니다.
 

▶모바일키퍼 자세히 보기 클릭!
 

 

 

마지막 강연 세션에서는 소호·중소기업을 타깃으로한 ‘지란지교시큐리티 라이징스타 New’ 신제품 클라우드 메일게이트(Cloud MailGATE)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메일사업본부 영업2팀 이호열 팀장님께서 클라우드 메일게이트를 판매하는 데 있어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 지 영업전략을 소개하며 파트너 분들께는 아직은 생소할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새 제품을 열심히 소개해 주셨어요.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자세히 보기 클릭!
 

 

 

자, 이렇게 준비되었던 세션을 모두 마쳤으니 파트너 분들이 얼마나 잘 기억하고 계신 지 확인이 필요했는데요. 

파트너 분들께서 얼마나 내용을 잘 듣고 숙지하셨는지 리마인드 퀴즈 타임을 가졌습니다. 

 

모든 테이블에 접속 QR코드를 미리 부착해 파트너분들이 실시간 퀴즈에 참여하실 수 있는 온라인 쇼 타임을 이어갔습니다.
 

 

 

하나의 퀴즈가 끝날 때마다 계속해서 1위의 순위가 바뀌는 열띤 현장, 엎치락뒤치락 1위 쟁탈과 오답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결국 ‘AJ 파트너님’께서 1등을 하셔서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짝짝짝!  
 

 

사회자의 높은 텐션으로 리마인드 퀴즈 참여율이 매우 높았다는 후문! 사회자는 바로 저 제이스였죠 하하.

 

상기된 분위기를 이어 파트너 데이를 위해 다른 일정을 빠르게 마무리하고 달려오신 대표님과사업본부장님들의 소개 시간이 있었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3개의 사업본부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메일사업본부, 문서사업본부, 모바일사업본부까지 본부장님들이 총출동하셨답니다.

 

지금까지도 함께해 주시고 앞으로도 함께할 파트너 분들께 동반성장을 위한 당부의 말씀들을 전하셨어요!
 

 

 

그리고 이어진 럭키드로우 시간, 행사장 입장 때 모든 파트너분들이 뽑으셨던 럭키볼 번호 추첨을 통해 긴장되고 설레는 경품이벤트!

 

 

 

날씨에 딱 맞는 경품에 당첨되셨던 사진 속 파트너님… 많이 부러웠습니다. 장마 기간 뽀송 뽀송하게 보내시길요!
 

 

그리고 행사가 다 끝났다고 생각하는 마지막 순간에 진행한 깜짝 이벤트까지!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였답니다.

 

 

세션은 끝났지만 네트워킹 시간, 준비된 다과와 함께 서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셨는데요. 

비 때문에 서둘러 가신 파트너님들도 계시지만 계속해서 남아서 미팅을 하고가신 분들도 계셨답니다. 

 

파트너 데이 시작할 때 오픈 영상으로 사옥의 이모저모를 소개해 드리기도 했었는데요. 실제 사옥을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네트워킹 시간을 이용해 사옥을 거닐며 평소 지란지교시큐리티에 궁금하셨던 점들을 질문해 주시기도 했고요.

 

 

 

이렇게 파트너 데이를 통해 대면하여 파트너 분들을 만난 건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그렇기에 저희도 행사 준비부터 끝까지 무척 설레고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파트너와의 동반 성장을 꿈꾸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파트너 분들과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협력과 동반 성장의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테니 함께해 주세요!


다음에는 날이 좋은 날 모셔 더욱 풍성한 내용과 알찬 구성으로 파트너님들을 뵙고 싶어요.
폭우가운데 참석하시고 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던 모든 파트너님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립니다~~!!

 

 

 

- 파트너님들이 남겨 주신 후기 中 - 

 

 

“솔루션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게 되었어요”


“자사 솔루션 설명과 마켓상황 설명이 특히 좋았어요”


“발표자와 사회자의 높은 텐션 덕분에 지루하지 않았어요”


“알딱깔센! 깔끔한 진행, 다양한 이벤트가 좋았어요”

 

 

“상호교감이 있는 세미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즐기는 #지란지교시큐리티_파트너데이 #앞으로도 #저희와계속 #함께해주세요

  • 제이스
    지란지교시큐리티 주니어 마케터
  • IT회사에서 일하면서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고 사람을 향하는 기술의 발전을 환영하지만 결코 사람보다 우선하는 가치는 없다고 생각하는 지란인

최신글

  • 대학 정보보호동아리 기업 탐방 일지
  • 안녕하세요, 가을의 계절을 느끼며 돌아온 제이스입니다. 지난 8월 21일 월요일, 지란지교시큐리티를 방문한 특별한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원하는 대학정보보호동아리연합회(KUCIS) 학생들이었는데요.
  • 제이스2023-08-31
  • 마케터 제이스의 현장스케치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ISEC 2023)'
  • 안녕하세요, 동해 번쩍 서해 번쩍 제이스입니다. 오늘은 저 제이스가 직접 대표적인 하반기 보안 전시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이하 ISEC)’에 참가한 지란지교시큐리티를 소개하기 위해 ISEC 현장에 다녀왔는데요. ISEC 2023은 올해 17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대표 사이버 시큐리티 콘퍼런스로 국내 대표 보안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며 매년 그 규모가 커지고 있는 행사입니다. 
  • 제이스2023-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