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생생한 최신 소식과 알림을 전달합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새니톡스 EP출시!
제이스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중소기업 보안, 어느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운영할 인력은 없고, 보안을 하긴 해야 하는데 비용은 부담되고… 

그러다 우리나라 굴지의 기업들이 단단히 걸어 잠궜던 보안의 문을 랜섬웨어에 맥없이 내어주는 사건만 봐도 아찔해져요. 

보안 위기에 놓인 중소기업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제 선택의 시간! 여러 개 할 수 없다면 단 하나만이라도 제대로 시작해보세요!!


보안! 중요하다, 중요하다 하는데, 무료 백신만 깔고 이제 다 되었지 뭐… 이렇게 생각하신 적 있나요? 

우리나라엔 훌륭한 백신이 많아요. 하지만 ‘무료’의 다른 말은 최소한의 방어입니다. 

이정도면 됐지, 뭐 날리면 다시 시작하면 되지 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회사의 정보 자산을 목숨걸고 사수하는 분들도 계실꺼구요. 

정보가 자산인 시대, 최소한의 방어를 넘어 내 정보자산도 지키고 우리회사의 정보자산을 사수해야 합니다!

 

 

중소기업 소상공인 사이버 공격 피해가 얼마나 큰지 알고 계셨나요?


무려 98! 중소기업에서 98%가 사이버 공격을 경험했어요. KISA(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3년전에 조사했을 당시에 그랬고 지금은 더욱 교묘해진 사이버 공격이 더 높은 수치라고 해요. 그 중에 65%가 문서를 통해 랜섬웨어 공격을 받았구요. 랜섬웨어와 같은 악성위협 공격은 대부분 이메일에 첨부된 파일을 통해 유입되며 클릭하기 전까진 정상적인 문서처럼 교묘히 위장하고 있어요. 

 

누를 수밖에 없도록 만들어 놓고 사용자가 클릭하기 만을 기다리고 있는거죠. 실제 매번 받던 익숙한 파일이라 생각하고 의심없이 눌렀는데, 그게 위장된 악성 파일이었다면 정말 억울할 테죠. 하지만 억울한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막대한 손실을 불러일으키고 그 여파 피해까지 엄청납니다. 내 PC에 파고든 악성위협들은 사내에 퍼지고 퍼져버려 손을 쓸 수 없게 되어 버리기까지 하니까요.

자,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세가지만 기억하세요.


 1. 클라우드에서 새니톡스 EP 다운받는다.
 2. 설치한다.
 3. 실시간 무해화를 켠다.

 

 

랜섬웨어가 통과하지 못하는 새니톡스EP

 

 

새니톡스 EP(SaniTOX Endpoint Platform)는 중소기업 대응에 가장 필수적인 엔드포인트(Endpoint)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랍니다. 

 

엔드포인트… 좀 어려운 말인가요? 쉽게 말해 서비스가 사용자에게 전달되기까지 무수히 많은 단계를 거치고 마지막에 사용자 기기를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잖아요. 그렇다면 엔드포인트는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마지막 포인트 즉, 업무에서는 PC나 노트북이 되겠네요. 이렇게만 하여 24시간 내내 PC에 있는 모든 문서의 악성위협은 제거됩니다. 

 

 

기존에 있던 파일부터 새롭게 다운받아 열어보는 파일까지. 원본파일과 동일한 콘텐츠를 유지하며, 악성요소만 쏙쏙 제거해버린다는 거죠. 

 

사실 기술적으로 이야기 하자면, 새니톡스 EP 엔진을 거치는 모든 문서들은 백신검사를 거친 후 쫘악 분해된 뒤 위협요소를 제거한 뒤, 다시 원본과 동일한 형태로 재조합 합니다. 여기서 위협요소라 함은 엄청 다양해요. 매크로, 액티브 콘텐츠, OLE* 객체 등 이러한 모습으로 지능적으로 악성위협이 평범한 파일에 심겨져 있어요.

 

* OLE(Object Linking and Embedding): 객체 삽입 또는 연결의 의미로, 쉬운 의미로 버튼, 링크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클라우드 보안 센터에서 무해화된 문서들의 통계를 제공하고 있어요!


어떤 파일 형태로 내 PC에유입되었고 그 중에 정상파일은 몇 개고 무해화 된 파일은 몇 개며 그게 링크였는지 어떤 유형이었는지 이런 것들을 보여줘요. 지금까지 이렇게 보여주는 서비스는 없었어요! 얼마나 열심히 개발했는지 몰라요.

 


 

지금 가입하면 당일 구축! 서비스 이용!

 

 

 

먼저 관리자로 가입해서, 동료들을 초대해 보세요!


이렇게 좋은거 나만 쓸 수 있나요? ㅎㅎㅎ

 

 

관리자로 가입해서 동료 추가하기

 

 

지금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면,
악성 이메일 모의훈련을 2회 제공하고 마지막에 결과 리포트까지 받아 보실 수 있어요!


악성 이메일 모의 훈련은 악성 이메일과 동일한 포맷을(안전하지만, 페이크로다가) 훈련 대상자에게 발송해서 우리 직원 중에 누가 보안인식과 교육이 필요한지 알 수 있도록 모의 훈련하는 서비스예요. 1차와 2차 훈련 결과를 비교해서 걸리는 사람이 또 걸렸으면, 지못미… 계속 훈련해 나가면서 보안에 대한 경각심과 평소의 보안 인식을 바꾸는 교육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사실 많은 보안 솔루션들이 넘쳐나는 세상이지만, 가장 중요한 보안해결책은 ‘사람’이예요. 사람을 대상으로 보안인식을 개선해 나가는 서비스를 바로 새니톡스 EP 론칭 기념으로 제공해요! 자 30개 기업 선착순이니 얼른 신청하세요!!

 

어머 사장님 땅파서 장사하시나요... 이 혜택 놓치면 수투핏!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랜섬웨어차단 #악성코드 #새니톡스ep #sanitoxep #cdr #중소기업보안 #보안솔루션 #무료체험

 

  • 제이스
    지란지교시큐리티 주니어 마케터
  • IT회사에서 일하면서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고 사람을 향하는 기술의 발전을 환영하지만 결코 사람보다 우선하는 가치는 없다고 생각하는 지란인

최신글

  • 지란지교시큐리티 임직원을 위한 마음 단단 프로젝트!
  • 가정의 달 5월이 되었습니다. 5월은 평소 소홀했던 마음을 챙기는 달이며 가장 많은 지출이 생기는 달 중 하나 이기도 하죠. 여러분의 5월은 어떠세요? 사랑하는 이들을 챙기는 시간이지만 정작 본인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본 적이 있나요? 그래서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준비한 임직원을 위한 마음 단단 프로젝트!
  • 제이스2021-05-12
  • 알아서 다 해주는 네트워크보안 전문가 구독, 월 9,900원!
  • 지금은 바야흐로 구독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주기별로 꽃도 구독하고, 쿠키도 구독하고, 청소 서비스도 구독한다는 말이 있는데요. 과거 신문 구독, 정기 간행물 구독 등에 익숙해져 있다면 별별 서비스에 갖다 붙인 것 같은 이 ‘구독’이란 단어가 영 어색할 지 모르겠군요.
  • 제이스2021-07-01
  • 랜섬웨어에서 살아남는 중소기업 생존법 4가지
  • 랜.섬.웨.어 몇 년전부터 보안뉴스에서 빼놓지 않고 나오는 키워드인데요~ 랜섬웨어는 기업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기업의 존망에 까지 영향을 끼치는 끔찍한 녀석입니다. 더군다나, 그 피해를 중소기업이 입는다면, 아앗.. 생각 조차도 너무 끔찍 한데요. 그렇다면 랜섬웨어의 위협 속 중소기업들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까요?
  • 제이스2021-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