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생생한 최신 소식과 알림을 전달합니다.

랜섬웨어에서 살아남는 중소기업 생존법 4가지
제이스2021-08-09

랜섬웨어에서 살아남는 중소기업 생존법 소개가 오늘의 포스팅 주제인데요, 다소 주제가 거창하게 들리셨을 수 있습니다.

 

랜.섬.웨.어

 

몇 년전부터 보안뉴스에서  빼놓지 않고 나오는 키워드인데요~

랜섬웨어는 기업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기업의 존망에 까지 영향을 끼치는 끔찍한 녀석입니다. 더군다나, 그 피해를 중소기업이 입는다면, 아앗.. 생각 조차도 너무 끔찍 한데요. 하지만 랜섬웨어는 큰 기업만을 노리지 않는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무시무시한 랜섬웨어의 위협 속 중소기업들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까요?

 

 

I  2021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 솔루션 도입 지원 사업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 솔루션 도입 지원 사업’에서 바로 랜섬웨어 위협에 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와 함께 정부 지원금으로 컨설팅을 통한 맞춤 솔루션을 제안받고, 가장 알맞는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세요. 

지란지교시큐리티에서는 랜섬웨어 대응에 가장 강력한 4가지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랜섬웨어 잡는 지란지교시큐리티 대응 패키지

 

 

 

솔루션 1. 랜섬웨어 원천차단 문서중앙화

 

▶다큐원(DocuONE)


 랜섬웨어가 심어진 문서가 침투해도 중앙서버 내 파일 암호화로 저장되어 로컬 PC의 랜섬웨어 감염을 원천 차단합니다.

  - 로컬 PC저장 금지, 중앙 서버 내 파일 암호화
  - 형상/버전관리(감염 이전의 문서로 복원 가능) 

 


 

 

솔루션 2. 문서형 랜섬웨어 대응

 

▶새니톡스(SaniTOX)  


 문서에 도사리고 있는 랜섬웨어와 악성위협이 될만한 요소를 모두 제거하여 안전한 문서생활이 가능합니다.

  - 문서형 랜섬웨어 위협 제거/차단
  - 실시간 PC 내 악성 콘텐츠 무해화(CDR) 수행

 


 

 

솔루션3. 랜섬웨어 위협 점검 훈련 서비스

 

▶머드픽스(MudFIX)


  반복적인 랜섬웨어 위협 점검 이메일 모의훈련을 통해 임직원의 랜섬웨어에 대한 경각심과 예방의식을 높입니다.

  - 최신 랜섬웨어 메일 양식으로 임직원 모의 훈련
  - 직관적 훈련 결과 리포트 제공
 


 

 

솔루션 4. 랜섬웨어 네트워크 침입 차단

 

▶파일론(PYLON)


  랜섬웨어 네트워크 침입 요소를 차단하는 소규모 전용 관리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실시간 네트워크 위협 탐지/차단
- 전문인력을 통한 보안 운영/관리 서비스

 

 

랜섬웨어 대응하는거 좋은건 알겠는데, 도입비용이 고민이시라면! 랜섬웨어 걱정, 정부 지원금으로 지금 그 고민을 해결하세요!


 

 

랜섬웨어 대응 솔루션, 정부지원금으로 부담 ZERO!

 

 

신청부터 도입까지 지란지교시큐리티가 함께 합니다.
중소기업이 랜섬웨어 위협으로부터 살아남는 생존법, 가장 관심있는 솔루션으로 함께 하세요!

 

 

이미지 클릭 시 해당 사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지난 8월 5일 갈수록 조직화, 지능화되고 있는 랜섬웨어로 인한 피해가 급증함에 따라 랜섬웨어 대응을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관계 부처가 합동으로 '랜섬웨어 대응 강화방안'을 발표했습니다.

 

국가 기반시설 확대, 소프트웨어 개발 보안 허브 구축 /보안이 취약한 영세·중소기업을 위한 데이터금고(데이터보관, 복구, 암호화), 보안 솔루션 3종 무상 지원 / 정보공유·협력채널 강화 및 사이버 보안기본법 제정을 추진할 예정인데요!

 

범정부 차원의 랜섬웨어 대응 보안 강화 움직임에 지란지교시큐리티도 함께 해야겠죠~?!

 

지란지교시큐리티와 KISIA 및 민간 보안기업 10개사가 함께 보안이 취약한 중소기업의 랜섬웨어 피해 예방을 위한 '랜섬웨어 대응 3종 패키지' 솔루션(체험판)을 무상지원합니다.

 

이메일보안/모의훈련에서 랜섬웨어탐지/차단, 데이터백업/복구까지!

 

 

보다 자세한 사항은 KISIA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랜섬웨어지원사업 신청 바로가기 : https://bit.ly/3joAFyt

 

 

#ICT중소기업정보보호컨설팅및보안솔루션도입지원 #jiransecurity #랜섬웨어 #바우처사업 #비대면바우처 #정부지원 #지란지교시큐리티 #한국인터넷진흥원

 

  • 제이스
    지란지교시큐리티 주니어 마케터
  • IT회사에서 일하면서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고 사람을 향하는 기술의 발전을 환영하지만 결코 사람보다 우선하는 가치는 없다고 생각하는 지란인

최신글

  • 가트너(Gartner)에 등재된 지란지교시큐리티 CDR 기술
  • Gartner 2021 ‘악성 파일 업로드 시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빠른 해법(Quick Answer: Protect Web Applications Against Malicious File Uploads)’에서 CDR 기술 부문 벤더 등재!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자체 개발한 CDR 기술 역량이 글로벌 수준임을 검증했습니다!!
  • 제이스2021-11-02
  • 모바일키퍼4.0,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 모바일 보안의 마스터 키, 모바일키퍼(MobileKeeper), 마스터 키(Master Key), 무엇이든 열 수 있는 만능 열쇠.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 모바일 보안에 대한 걱정이 갈수록 높아지는데요,오늘 소개해 드릴 모바일키퍼는 기업이 원하는 모바일 보안 운영 정책에 최적화된 만능 키, 모바일 보안의 마스터 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제이스2021-11-23
  • 모바일 이메일 보안도 이젠 안심, 메일세이퍼(MailSafer)
  • 우리는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도 업무 이메일을 열람하고 작성하고 전송하는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PC 이메일 보안과 동일하게 모바일 이메일 보안 환경도 매우 중요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메일세이퍼(MailSafer)는 바로 모바일 이메일 업무 환경을 지키기 위해 탄생한 기업용 모바일 이메일 보안 MEM!
  • 제이스2021-12-09